홈플러스 윤리행동강령은 어느 곳에 있든 어떠한 사업장에서든 상관없이
모든 직원들로 하여금 기대되는 행동이 무엇인지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홈플러스는 법규를 준수하기 위하여 주요 리스크에 따른 이슈별
정책 및 준수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모든 직원들이 이러한 규정이
어떻게 적용되는지 알 수 있도록 교육, 안내 및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 정확한 가격과 마케팅
  • 식품 & 상품 품질 관리 기준
  • 고객 및 직원 정보 보호

서로 동등하게 대우합니다.

  • 고객과 직원의 위생 및 안전
  • 동등하게 대우하고 포용하기
  • 사회적으로 용인되지 않는 행위
  • 고객과 직원, 협력회사의 인권 존중하기

법규를 준수하고 공정하게 거래합니다.

  • 공정거래법
  • 대외 무역 규제 및 제재
  • 협력회사의 윤리적 책임
  • 협력회사 보호
  • 지적재산 보호 및 브랜드 가치 제고

청렴하고 투명하게 일합니다.

  • 부정부패
  • 뇌물 수수
  • 선물 및 접대
  • 이해관계 충돌
  • 내부자 거래 및 시장질서 교란행위
  • 정치적 중립 유지
  • 회계 기준 준수 및 자금세탁
  • 정보보안 유지
  • 소셜미디어 및 외부와의 소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