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홈플러스 ESG

홈플러스 ESG는 ‘Homeplus All For Zero - 함께 나누고 함께 줄이고’
라는 홈플러스 ESG 캠페인 브랜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mission vision
홈플러스는 1100만 고객과 함께(All) 긍정적 변화를 추진하고,
폐기물과 사회적 무관심을 줄여(Zero) 더 나은 세상을 추구합니다.
지역사회에 대한 따뜻한 관심을 ‘함께 나누고’, 폐기물을 ‘함께 줄여’
다음 세대가 더 살기 좋은 깨끗한 자연 환경과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나갑니다.
all for zero

나눔 : 따뜻한 세상 만들기

생필품 및 과자키트 등 나눔플러스박스 만들기 봉사활동으로 소외계층을 지원합니다.

환경 : 건강한 지구 만들기

어린이 환경그림대회를 개최하여 기후 변화 대응에 대한 중요성을 전파하고
어린이들의 환경의식 제고를 통한 환경사랑 실천의 공익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홈플러스의 꿈은 단순한 쇼핑을 넘어서 우리 모두의 삶에 플러스가 되는 회사가 되는 것 입니다.
좋은 품질의 상품과 안전한 먹거리, 안정된 고용 등 유통업의 순기능을 넘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건강한 환경에서 모든 가정이 건강해질 수 있도록 홈플러스의 역량을 모아
ESG 경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