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생명 살리기 캠페인이란?

고객, 협력회사, 홈플러스, 임직원, NGO가 함께 참여하는 풀뿌리 연합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고객이 홈플러스 전국 매장에서 캠페인에 참여하는 협력회사의 제품을 구입하여, 판매 수익의 일부를
홈플러스와 협력회사와 함께 기금으로 조성하여, 100명의 백혈병소아암 어린이의 수술비 및 치료비와
1,000명의 위탁가정 어린이 생활비를 지원하는 캠페인입니다.

캠페인 기간은?

  • 2015년 3월 ~ 2016년 2월 (2015년 어린생명 살리기 캠페인 완료)
  • 2014년 3월 ~ 2015년 2월 (2014년 어린생명 살리기 캠페인 완료)
  • 2013년 3월 ~ 2014년 2월 (2013년 어린생명 살리기 캠페인 완료)
  • 2012년 3월 ~ 2013년 2월 (2012년 어린생명 살리기 캠페인 완료)

주요 지원대상

정부의 지원을 받지 못하거나 경제적인 여력이 없는 백혈병소아암 어린이 약 100명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탁가정 어린이 1,000명

어떻게 아이들을 돕게 되나?

고객: 생명의 쇼핑카트 상품 구매 - 홈플러스, 협력회사: 수익금의 일부로 기금 조성 - 조성된 기금을 보건복지부 및 (사)한국백혈병 소아암협회를 통해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