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큰바위 얼굴 경영을 통해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홈플러스는 그동안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는 기업’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고객의 삶의 질을 향상함은 물론 지역사회와 국가의 발전에도 기여해 왔습니다.

홈플러스의 시장 가치와 사회 가치를 실현하는 큰바위 얼굴 경영은 지속가능경영, 그 자체입니다. 큰바위 얼굴 경영은 큰 기업보다 존경받는 기업이 되고 싶은 홈플러스가 추구하는, ‘성장의 얼굴’과‘기여의 얼굴’이 같이 어우러지는 균형 잡힌 얼굴입니다.

홈플러스는 지속적인 성장을 통한 시장 가치 실현을 추구하는 동시에 환경사랑, 나눔사랑, 지역사랑, 가족사랑의 ‘4랑운동’, ‘경제·산업 발전에의 기여’ 그리고 ‘동반성장 및 공정거래’를 사회 가치의 핵심 영역으로 설정하여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지속가능경영에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함으로써 홈플러스는 사회 구성원 모두에게 보다 더 나은 행복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