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

BI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고객과 더 친근하고 밀접한 관계를 지향하는 지역사랑 점포로서 신속한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여 항상 더 높은 가치를 제공하고자 하는 지역 밀착형 점포 브랜드 입니다.

파일 다운로드

홈플러스 문화센터

홈플러스 문화센터

홈플러스 문화센터는 홈플러스의 4랑 운동 중 지역 사랑의 핵심 활동으로 다양한 평가기관과 고객에게 우수한 평가를 받고있는 대한민국 대표 평생교육 시설입니다. 또한 홈플러스만의 최고의 강사와 우수한 프로그램을 통해 양질의 교육을 하는 평생교육 기관이자, 다채로운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지역문화 발전소로 사회공헌 활동의 새 모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파일 다운로드

홈플러스 e파란재단

홈플러스 e파란재단

‘홈플러스 e파란재단’은 홈플러스의 성장과 기여라는 큰바위얼굴이 되는 꿈을 실현하고자 2009년 10월에 설립되었습니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사회공헌활동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환경사랑, 나눔사랑, 지역사랑, 가족사랑이라는 4랑운동을 실천하여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비영리 공익법인입니다.

파일 다운로드

몽 블라제

몽 블라제

홈플러스 베이커리 브랜드인 'Mon Boulanger'(몽 블랑제) 는 My Baker라는 의미의 프랑스어로, '나와 내 가족의 건강 과 행복을 생각하는 나만의 빵집, 나의 특별한 베이커리!'의 브랜드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이의 단 하나뿐인 빵집이 되기위해, 몽 블랑제는 더 많이 생각하고, 더 깊게 연구하며, 고객 한분 한분에게 가장 특별한 빵이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자 하는 브랜드 정신을 담았습니다.

파일 다운로드

365Plus

365Plus

보다 나은 가치(value)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365plus'는 홈플러스가 운영하는 새로운 형태의 편의점 입니다. 편의점이 위치한 우리동네를 형상화, 늘어선 집들의 지 붕 모양을 기본 모티프로한 '365plus'의 비주얼 아이덴 티티에는 파노라마 처럼 펼쳐진 집들의 모습처럼, '고객 에게 제공할 가치가 다양하게 펼쳐진다'는 의미가 녹아 있습니다.

파일 다운로드

캐릭터 e파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