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편의시설

  • 유통산업발전법 개정에 따라 월 2회의 의무 휴무를 실시하고 있으며
    각 지역별로 휴무일 및 영업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점포별 영업시간 및 휴무일은 홈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http://corporate.homeplus.co.kr) 의
    우측 상단에 있는 "매장/전단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 찾기
  • 홈페이지 매장안내 및 스마트앱 매장안내를 참조하시면
    입점되어 있는 브랜드, 편의시설 및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 및 편의시설 찾기
  • 홈플러스 평생교육스쿨 홈페이지 내 스쿨 안내 페이지 및
    스마트앱 홈플스쿨 지점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평생교육 스쿨
  • 설날,추석에도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점포에서는 영업을 하지 않는 점포가 있으므로 방문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서비스센타에서 분실물 신고를 하시면 됩니다.
    신고 후에 습득물이 접수되면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찾아드리고 있습니다.
  • 대부분의 주차장은 무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다만 일부 점포는 고객님의 편리하고 빠른 주차를 돕기위해 유료로 운영되고 있으며
    지역에 따라 주차 요금의 차이가 있습니다.

포인트·쿠폰

  • 점포 고객서비스센터로 전화를 주시면 본인 확인한 후 고객정보를 변경해 드리며, 훼밀리카드 홈페이지에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고객정보를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홈플러스앱에 훼밀리카드 등록을 통한 실시간 조회 혹은 훼밀리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포인트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점포 고객서비스센터로 전화를 주시면 본인 확인후에 적립된 포인트를 확인해 드립니다.
  • 베이비키즈클럽은 훼밀리카드 고객 중 임산부 부터 만 7세까지까지 자녀가 있는 고객에 한하며, 고객센터, 훼밀리카드 홈페이지 및 홈플러스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베이비키즈 클럽 회원에게는 짝수 달 첫 주 목요일(2/4/6/8/10/12월)마다 유아용품(분유/기저귀/물티슈 등) 할인쿠폰 및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우편 및 홈플러스앱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와인클럽은 만 20세의 고객에 한해 고객서비스센터에서 바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와인클럽 회원에게는 매 분기마다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 와인 할인 쿠폰을 보내드립니다. 또한 홈플러스에서 주관하는 다양한 행사에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훼밀리카드 현금쿠폰은 1월,4월,7월,10월에 정기 발송되며 고객서비스센터에 방문 또는 전화연락을 통해서 언제든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훼밀리카드 홈페이지와 홈플러스앱을 통해서도 발송여부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매장 내 고객서비스센터에서 신분증을 통한 본인확인 후 재발행 받으실 수 있으며, 훼밀리카드 홈페이지 가입 시 '나의 쿠폰 보기' 메뉴에서 쿠폰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또한 홈플러스앱에 훼밀리카드 등록 시 '내쿠폰함'에 자동 발행되어 매장 계산대에서 스마트결제로 더욱 편리하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 훼밀리카드는 신분증을 지참하시어 점포 고객센터에 방문해 주시면 즉시 발급 해드립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경우 홈플러스앱 혹은 시럽월렛을 설치하신 후 훼밀리카드를 등록하시면 재발급 절차 없이 즉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 훼밀리카드 포인트는 2000점 이상 적립 하셨을 때 분기마다 우편 및 홈플러스앱으로 발송해 드리는 현금쿠폰으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금쿠폰은 적립된 포인트를 기준으로 분기마다 발송을 해드리며, 발급일로부터 1년간 언제든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2015년 7월 까지 발행 된 현금쿠폰은 2년간 사용 가능합니다)

    발송된 현금쿠폰을 충전식 디지털 상품권에 충전해 두시면 다양한 곳에서 체크카드처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영수증

  • 홈플러스 상품권은 홈플러스와 수퍼익스프레스 전점에서 사용가능하고 가맹점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일반 상품권과 디지털상품권을 사용하실 수 있는 가맹점이 다를 수 있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상품권 사용처 안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상품권 바로가기
  • 저희 홈플러스 직원의 실수로 계산이 잘못되었을 경우 다시 계산하여 차액을 정산해 드리고
    실수를 사과드리는 의미에서 홈플러스 상품권 5천원 권으로 보상해드립니다.
  • 제휴 카드별 할인은 즉시 할인, 청구 할인등 할인형과 적립이 되는 적립형등 여러 종류의 할인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내 제휴카드 안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바로가기
  • 결제시 계산원에게 현금영수증 발급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계산 완료 후에는 영수증을 지참하시고 고객서비스센타를 방문하여 현금영수증 발급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교환·반품·AS

  • 정부의 “조세특례제한법” 개정에 따라 2012년 7월 1일부터 교환,환불 제도가 변경되었습니다.
    상품 구입후 한달 이내(신선상품은 7일이내)에 구매한 영수증을 가지고 고객서비스센터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모든 결제 변경은 구매하신 점포에서만 가능합니다.)
    상품의 개봉/훼손이 되지 않은 정상 상품에 한해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 해당 상품을 가지고 점포 고객서비스센타에서 접수 및 안내를 받으시면 됩니다.
    A/S 기간은 접수일로 부터 15일~1개월 가량 소요되고 A/S비용이 추가로 발생 될수 있습니다.
    A/S비용 발생시 고객님께 연락하여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 정부의 “조세특례제한법” 개정에 따라 2012년 7월1일부터 교환/환불제도가 변경되어
    영수증이 없을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단, 선물 받으신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동일 상품으로 교환은 가능합니다.
  • 모든 구매 상품의 교환/환불은 구매하신 점포에서만 가능합니다.
    (단, 상품구매 시 사용한 결제카드로만 가능)

기타

  • 개명변경은 쇼핑몰 마이페이지 내에서 직접하실 수 없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 내용 확인해 주시고,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온라인마트]
    - 고객센터 : 1577-3355
    - 회원ID, 연락처 기재하여 주민등록등본(개인정보 확인 가능)을 팩스 또는 이메일 접수
    - 팩스 : 02-3459-0809
    - 이메일 : onlinemart@homeplus.co.kr

    [e-종합몰]
    - 고객센터 : 1577-3355
    - 회원ID, 연락처 기재하여 주민등록등본(개인정보 확인 가능)을 팩스 또는 이메일 접수
    - 팩스 : 02-3459-0809
    - 이메일 : e-marketplac@homeplus.co.kr
  • 홈페이지 매장안내의 해당점포 인터넷 전단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전단 찾기
  • 주문 완료 후 배송시간 변경을 위해서는 주문 취소 후
    주문을 다시 하시거나 콜센터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 당시 고객님께서 예약하신 시간대에 배송이 되지만
    도로 및 교통사정상 정확한 배송시간은 알기가 어렵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콜센타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 한건 당 하나의 배송지 선택만 가능합니다.
    배송지를 여러곳으로 하실 경우 배송지별로 각각 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 이력서 작성후 점포 고객서비스센타로 접수해 주시면 인력 필요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공채의 경우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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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이페이지 주문내역/배송조회 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스마트폰 종류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홈플러스" 검색 후 앱을 설치하시면 되고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홈플러스" 검색 후 앱을 설치하시면됩니다.
    QR 코드가 있는 경우는 스캔 후 바로 앱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 전국에 총 3곳이 있으며 서울 지하철 2호선 선릉역과
    광화문 동화면세점앞 버스정류장 그리고 부산의 서면역에 설치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