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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께서 자주 질문하시는 내용을 분류해 놓았습니다.
홈플러스는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매장 · 편의시설

유통산업발전법 개정에 따라 월 2회의 의무 휴무를 실시하고 있으며 각 지역별로 휴무일 및 영업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점포별 영업시간 및 휴무일은 홈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https://corporate.homeplus.co.kr) 의 우측 상단에 있는 "매장찾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매장안내 및 스마트앱 매장안내를 참조하시면 입점되어 있는 브랜드, 편의시설 및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평생교육스쿨 홈페이지 내 스쿨 안내 페이지 및 스마트앱 홈플스쿨 지점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설날,추석에도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그러나 일부 점포에서는 영업을 하지 않는 점포가 있으므로 방문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서비스센타에서 분실물 신고를 하시면 됩니다. 신고 후에 습득물이 접수되면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찾아드리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주차장은 무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다만 일부 점포는 고객님의 편리하고 빠른 주차를 돕기위해 유료로 운영되고 있으며 지역에 따라 주차 요금의 차이가 있습니다.

포인트 · 쿠폰

점포 고객서비스센터로 전화를 주시면 본인 확인한 후 고객정보를 변경해 드리며,
훼밀리카드 홈페이지에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고객정보를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앱에 훼밀리카드 등록을 통한 실시간 조회 혹은 훼밀리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포인트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점포 고객서비스센터로 전화를 주시면 본인 확인후에 적립된 포인트를 확인해 드립니다.
  1. 베이비키즈클럽은 훼밀리카드 고객 중 임산부 부터 만 7세까지까지 자녀가 있는 고객에 한하며,
    고객센터, 훼밀리카드 홈페이지 및 홈플러스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베이비키즈 클럽 회원에게는 짝수 달 첫 주 목요일(2/4/6/8/10/12월)마다
    유아용품(분유/기저귀/물티슈 등) 할인쿠폰 및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우편 및 홈플러스앱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와인클럽은 만 20세의 고객에 한해 고객서비스센터에서 바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와인클럽 회원에게는 매 분기마다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 와인 할인 쿠폰을 보내드립니다.
    또한 홈플러스에서 주관하는 다양한 행사에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훼밀리카드 현금쿠폰은 1월, 4월, 7월, 10월에 정기 발송되며 고객서비스센터에 방문 또는 전화연락을 통해서 언제든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훼밀리카드 홈페이지와 홈플러스앱을 통해서도 발송여부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 내 고객서비스센터에서 신분증을 통한 본인확인 후 재발행 받으실 수 있으며, 훼밀리카드 홈페이지 가입 시 '나의 쿠폰 보기' 메뉴에서 쿠폰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또한 홈플러스앱에 훼밀리카드 등록 시 '내쿠폰함'에 자동 발행되어 매장 계산대에서 스마트결제로 더욱 편리하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훼밀리카드는 신분증을 지참하시어 점포 고객센터에 방문해 주시면 즉시 발급 해드립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경우 홈플러스앱 혹은 시럽월렛을 설치하신 후 훼밀리카드를 등록하시면 재발급 절차 없이 즉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훼밀리카드 포인트는 2000점 이상 적립 하셨을 때 분기마다 우편 및 홈플러스앱으로 발송해 드리는 현금쿠폰으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금쿠폰은 적립된 포인트를 기준으로 분기마다 발송을 해드리며, 발급일로부터 1년간 언제든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2015년 7월 까지 발행 된 현금쿠폰은 2년간 사용 가능합니다.)
발송된 현금쿠폰을 충전식 디지털 상품권에 충전해 두시면 다양한 곳에서 체크카드처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 영수증

홈플러스 상품권은 홈플러스와 수퍼익스프레스 전점에서 사용가능하고 가맹점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일반 상품권과 디지털상품권을 사용하실 수 있는 가맹점이 다를 수 있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상품권 사용처 안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홈플러스 직원의 실수로 계산이 잘못되었을 경우 다시 계산하여 차액을 정산해 드리고
실수를 사과드리는 의미에서 홈플러스 상품권 5천원 권으로 보상해드립니다.

제휴 카드별 할인은 즉시 할인, 청구 할인등 할인형과 적립이 되는 적립형등 여러 종류의 할인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내 제휴카드 안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결제시 계산원에게 현금영수증 발급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계산 완료 후에는 영수증을 지참하시고 고객서비스센타를 방문하여 현금영수증 발급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교환 · 반품 · AS

정부의 “조세특례제한법” 개정에 따라 2012년 7월 1일부터 교환,환불 제도가 변경되었습니다.
상품 구입후 한달 이내(신선상품은 7일이내)에 구매한 영수증을 가지고 고객서비스센터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모든 결제 변경은 구매하신 점포에서만 가능합니다.)
상품의 개봉/훼손이 되지 않은 정상 상품에 한해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해당 상품을 가지고 점포 고객서비스센타에서 접수 및 안내를 받으시면 됩니다.
A/S 기간은 접수일로 부터 15일~1개월 가량 소요되고 A/S비용이 추가로 발생 될수 있습니다.
A/S비용 발생시 고객님께 연락하여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정부의 “조세특례제한법” 개정에 따라 2012년 7월1일부터 교환/환불제도가 변경되어
영수증이 없을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단, 선물 받으신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동일 상품으로 교환은 가능합니다.

모든 구매 상품의 교환/환불은 구매하신 점포에서만 가능합니다.
(단, 상품구매 시 사용한 결제카드로만 가능)

기타

개명변경은 쇼핑몰 마이페이지 내에서 직접하실 수 없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 내용 확인해 주시고,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 - 고객센터 : 1577-3355
  • - 회원ID, 연락처 기재하여 주민등록등본(개인정보 확인 가능)을 팩스 또는 이메일 접수
  • - 팩스 : 02-3459-0809
  • - 이메일 : onlinemart@homeplus.co.kr

홈페이지 매장안내의 해당점포 인터넷 전단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주문 처리상태가 결제완료인 경우,
PC 또는 모바일에서 직접 배송시간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당시 고객님께서 예약하신 시간대에 배송이 되지만
도로 및 교통사정상 정확한 배송시간은 알기가 어렵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콜센타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한건 당 하나의 배송지 선택만 가능합니다.
배송지를 여러곳으로 하실 경우 배송지별로 각각 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이력서 작성후 점포 고객서비스센타로 접수해 주시면 인력 필요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공채의 경우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이페이지 주문내역/배송조회 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스마트폰 종류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홈플러스" 검색 후 앱을 설치하시면 되고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홈플러스" 검색 후 앱을 설치하시면됩니다.
QR 코드가 있는 경우는 스캔 후 바로 앱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전국에 총 3곳이 있으며 서울 지하철 2호선 선릉역과
광화문 동화면세점앞 버스정류장 그리고 부산의 서면역에 설치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