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에서는 ‘사람’이 핵심 경쟁력입니다. 경쟁력은 제품과 서비스를 넘어 조직의 구성원들이 공유하는 가치에 따라서 갖춰지기 때문입니다. 홈플러스가 추구하는 가치는 고객만족, 동료 신바람, 사회 공헌, 협력회사 동반성장, 주주 적정수익, 국가 기여입니다. 6대 가치 실천 항목인 ‘우리가 지켜야 할 36가치 수칙’의 일관된 실행을 바탕으로 홈플러스의 비전인 ‘고객에게 가장 사랑 받는 기업’이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가치중심 경영 체계

고객 가치 Customer

고객 만족 Customer Satisfaction

직원 가치 People

신바레이션 상호대우 SynbaRational Treat

협력회사 가치 supplier

상생 파트너십 Win-Win Partnership

지역사회 가치 community

사회 기여 Social Contribution

국가 가치 country

국가 성장 National Growth

주주 가치 shareholder

적정 수익 Good Return

우리의 가치

  • 고객 만족 : 우리는 고객을 이해하고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 동료 신바람 : 우리는 우리가 대우받기 바라는 것처럼 서로를 대우합니다.
  • 사회 공헌 : 우리는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공헌합니다.
  • 협력회사 동반성장 : 우리는 협력회사와 공정하게 거래하고 함께 성장합니다.
  • 국가 기여 : 우리는 기업시민으로서 국가 발전에 기여합니다.
  • 주주 적정수익 : 우리는 주주의 투자 수익을 최대한 실현합니다.

정도를 지키는 경영으로 존경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홈플러스는 모든 임직원이 회사의 엄격한 내부 윤리기준을 이행함으로써 국가 법규를 준수하고 기업윤리를 앞장서서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는 최고 수준의 윤리의식을 기본으로 모든 비즈니스 활동을 수행함으로써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이윤을 극대화하여 다시 사회에 환원하기 위함입니다.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늘 고객과 함께 하는 존경받는 기업, 홈플러스가 되겠습니다